Fortune Top 100 기업의 대부분이 장기적인 발전 위해 TRI*M solution을 활용하고 있으며 칸타 TNS는 고객, 직원, 협력업체, 주주, 일반 대중과 같은 이해 관계자들과 회사와의 관계를 진단(measure)하고 관리(manage)하고 추적(monitor)하여 actionable한 growth 전략을 구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칸타 TNS 코리아는 소비자의 브랜드 선택 시 내재되어 있는 이성적, 감성적 니즈를 분석하여 브랜드 전략 수립
합니다.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자산을 측정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함으로써
마케팅 자원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 모색합니다. 또한, 보다 실질적으로 브랜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을 수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