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TNS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시장이 어떻게 운용되는지, 무엇이 선택을 불러일으키는지, 귀사가 어디에서 이길 수 있는지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Matrix는 직관적 접근방법에서의 추론을 통하여 Innovation의 성공을 더 예견가능 하도록 합니다.

Matrix

Matrix는 신제품 개발에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단계인 시작을 단순한 추정이나 직관에 의지하지 않도록
도와 줍니다. Matrix를 통해 목표 시장 전체에 대한 이해와 실질 성장 기회를 확인하고 그 크기를 가늠하고,
실행을 위한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Ad-hoc 접근법과 달리 Matrix는 시장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를 체계적으로 찾아 줍니다. 또한 우선 순위가 높은 시장 기회의 Key success factor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다음 단계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Matrix는 Renovation과 Innovation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Matrix 적용 시 신제품 성공확률은 업계 평균 대비 6.5배 이상 높습니다.


Related case study

  • 새로운 세분 시장에서의 성장 기회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