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on & Product Development

신제품 개발은 성공적 비즈니스를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출시된 신제품의 80% 이상이
실패하고 있으며, 성공적으로 런칭된 제품도 기대한 만큼의 지속 성장을 보이기는 어렵습니다.

Innovation & Product Development

칸타 TNS는 신제품의 실질 성장 잠재력 (Incremental potential)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기 잠식 (Cannibalization)은 신제품의 실질 가치를 훼손 시킵니다. 특히 제품 출시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인
Line extension의 경우 그 위험성이 더욱 커집니다

모든 소비자를 동일하게 취급하는 기존의 평균 접근방법과 달리 칸타 TNS는 개인 단위 분석을 통해 신제품의 실질
성장 효과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제품 개발이 단순한 추정이나 직관으로 시작해서는 성공하기 어렵다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개발 전에 정확한 시장 기회 탐색과 우선 순위 설정을 통해 성공 잠재력이 큰 아이디어를 선별할 때
제품 출시까지의 시간을 줄이고 시장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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