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TNS는 Customer strategies research 부문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저희는 클라이언트들이 고객, 임직원, 유통업자, 주주 또는 일반 대중과 같은 이해관계자들과 회사 관계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줍니다.

Customer strategies

Our expertise in stakeholder management

칸타 TNS는 Customer strategies 가 사치스러운 것이 아닌 경쟁력 유지를 위한
필수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칸타 TNS는 클라이언트에게 빠르고, 명확하고, 전략적인 insight와 함께 올바른
우선순위를 선정하여 개선이 필요한 것들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돕는 최상의 기준점들을 제공합니다.

칸타 TNS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경험을 측정하고, 기업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내부자원을 관리하고, 시장으로의 영향력을 관찰함으로써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이고 수익적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접근방법은
정밀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것들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게 해줍니다.

Customer strategies specialist solutions

칸타 TNS의 주요 Customer strategies Research 솔루션은 TRI*M™입니다.

TRI*M™은 세계 선두의 Stakeholder Management 수단으로 전세계적으로 17,000여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RI*M™은 클라이언트들이 강력한 고객관계, 열성적인 임직원, 그리고 공급자, 주주, 다른
이해관계자들과도 성공적인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orture Top 100에 속하는 59개 기업을 포함, 전세계 100여 개국 1,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Stakeholder 관계
관리를 위해 칸타 TNS의 TRI*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TRI*M

17,000 여 사례 연구와 함께 TRI*M은 Customer strategies 리서치 부문에서
글로벌 리더입니다. Stakeholder 관계 관리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측정하고, 관리하는 탄탄한 관리
정보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TRI*M Customer Experience - Building a customer-centric growth strategy
  • TRI*M Corporate Reputation - Building a company's key intangible asset
  • TRI*M High Performance Organisation (HiPO) - Creating a high performance organi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