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영향 요인들을 분석하여 성공적
브랜드의 실천 방안을 추구합니다.

칸타 TNS는 소비자의 브랜드 선택시 내재되어 있는 이성적, 감성적 니즈를 분석하여 브랜드 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와 함께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자산을 측정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함으로써
마케팅 자원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합니다. 또한 보다 실질적으로 브랜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을 수립합니다.

NeedScope - Unlocking emotion, the hidden driver of growth

소비자의 욕구를 이해함으로 더 강한 브랜드를 만든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대부분의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매우 강한 relationship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바꿀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특정 브랜드를 사용하거나 평가하는 것은 바로 자신에 대한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현대 사회의 심한 경쟁과 복잡한 시장에서 마케터와 브랜드 매니저들은 브랜드와 소비자들 사이에 특별한 relationship을 발전시키기 위한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NeedScope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기본적인 욕구와 동기를 이해하고, 소비자와 브랜드간에 더욱 강하고 오래
지속되는 relationship을 형성하기 위한 기초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NeedScope는?
  • 언제 NeedScope를 이용하는가?
  • 누가 NeedScope를 사용해야 하는가?
  • How NeedScope Works

Conversion Model - Winning the brand share battle

Conversion Model은 Brand relationship에 기반하여 효율적으로 소비자 인식상의 Mind share를 측정하며,
17년간 9,000건 이상의 project 진행을 통해 그 효용성이 입증되었습니다.

  • Conversion Model

Brand Commitment가 낮은 소비자는 높은 소비자에 비해 해당 브랜드를 이탈할 가능성이 10 ~ 20배 높습니다. 이들 각 소비자 층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Connect - Optimising touchpoint management

Connect는 Touchpoint 관리 활동의 성과를 진단할 뿐 아니라 각 Touchpoint의 중요도와 효율성 그리고 기여 효과 분석을 통해 전략적 관리를 가능케 하는 모델입니다.

  • Connect

Connect는 Touchpoint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고, 향후 브랜드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